투자실패로 인해 갑작스레 회생절차와 새로운 회사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복잡한 지난 계좌상황과 법원 서류들의 준비속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는데 함께 진행해 주신 주임님이 바쁘고 복잡한 상황속에서도 많이 도와주셔서 의지하며 헤쳐온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시작이지만 어느새 시작처럼 끝도 다가올거라 믿고 나아가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
빚때문에 힘든데
선뜻 개인회생이란 제도에
신청 하기 두려웠습니다
그러나 상담 받고 어렵게만 느껴졌던 일들을 하나하나 도와주시니
개시결정까지
온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남**
재신청이였는데 금액 낮춰서 잘 진행해주셨습니다 중간에 보강할 서류들도 많았는데 친절하게 안내해주셔 잘 마무리한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박**
혼자서 끙끙앓느라
몇일을 밤을 샜는데
이렇게 친절하시고 꼼꼼히 봐 주실것을 알았다면
빨리 연락 드릴껄 그랬네요
좋은결과까지 한번에 소망해 봅니다.
고**
근래 1년간 여러일로 빚이 많이 늘어서 돌려막기로는 한계가 있어 개인회생 상담 요청드렸는데 궁금했던 점들도 꼼꼼하게 해결해주시고 인가결정까지의 과정도 잘 설명해주셔서 빠른 시일내에 결정하려고 고려하고 있어요~
오**
3개월정도 걸렸는데 길면 길고 짧으면 짧았지만 결과적으로 너무 만족스럽고 전담변호사님도 친절하고 모르는게 있으면 최대한 쉽게 설명잘해주시더라구요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