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무건으로 회생 상담을 했는데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다. 그래서 개시결정을 받을 수 있었다.
좋은 기회가 생긴 만큼 앞으로 잘 살아야 겠다.
조**
매달 나가는 이자에 허덕이다 결국 개인회생까지 알아보게 되었는데
김영찬 과장님께서 제 상황에 맞는 상담과 질문에 꼼꼼하게 답해주셨어요
이자로 매달 마음도 불편하고 통장 잔고 보면 한숨만 푹푹 나왔는데 아직 개시결정까진 안갔지만
이런 방법도 있다는 것에 마음이 많이 안정됐습니다!
문**
부채로인하여 개인회생을 위해 상담및 진행을했는데 너무만족하고 해결이 잘되어서 감사합니다
장**
개인회생 옥윤선대리님 개시결정까지 친절한 상담 넘 감사드립니다 ^^
향상 행복하세요 ~~
최**
혼자서는 엄두가 안날만큼 막막했는데
너무친절하게 잘 도와주셔서 여기까지
올수있었던것 같아요~
개인 회생 신청히기 위해 여러 곳을 많이 알아봤는데, 지인의 소개로 법무법인 로앤을
찾게 됐습니다.
김지안 대리님께서 친절히 잘 진행해 주셔서너무 감사합니다
윤**
힘들고 지친때에 로앤과 함께한 회생의 길은 친절하고 따뜻한 봄날 같은 기분이였습니다
끝까지 신경써주신 사무장님 카톡으로 친절하고 자세하게 안내해주신 로앤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김**
3월에 개인회생 신청했습니다.
가장 크고 믿을만 하다 해서 바로 문의 했고 최초문의는 연초에 했는데 무료상담으로 친절하고 자세하게 안내해주셨고 그 후 3개월 뒤에 신청해서 지금 개시되었습니다. 사실 심야근무라 방문이라던지 ㅜ 업무시간이 제가 자는 시간이라 통화연결도 원활히지 않았지만 자료 수집과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비대면으로도 접수에서 지금까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중간중간에 제 의견도 꼼꼼히 확인해주시거 신경써주신것 알고 있습니다. 혹여 주위에 회생나
파산 아닌 다른 문제라도 상담이
필요한 지인이 있다면 저는
무조건 로앤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