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상담 후 방문 상담 했습니다.
유선상으로도 꼼꼼히 잘 해주셨고
유선상담을 토대로 질문사항 정리해서 방문했는데
궁금했던 부분을 잘 해결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저에게 좀 더 유리한 방향으로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방문 후 추가적인 부분도 전화로 다시 안내해주셨고 여러모로 꼼꼼하셨습니다
한**
빚이 불어나서 힘들엇는데 로앤에서 7개월정도 걸려서 개시결정받앗습니다 빚도 줄여주시고 월납입금도 상황에맞게 조절해주시고 귀찮게 많은질문을 해도 다잘받아주셧습니다. 또 회생할일은 당연히 없어야겟지만 법적인 일이잇을때는 또 이용하려합니다 ! 제사건 맡아주신 변호사님 실무김민지대리님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용!
임**
로앤을 이용한 후 느낀건 회생신청자에겐 다소부담이 될수 있는 대면방식이 아닌 비대면으로 모든과정이 진행되어 부담감이 확실히 줄었고 다소 수입이 높아 변제금이 높게 책정된부분에 대해서도 줄일수 있는 부분을 꼼꼼히 찾아내가며 보정하여 초기법원의 변제금보다 확실히 줄어 부담이 덜했습니다. 특히 가정사문제로 지출되는 부분도 잡아내어 처리되어 더욱 믿음이 생겼습니다.
박**
개시결정까지 조금 오래걸렸지만 긴시간동안 신경써주셔서 드디어 개시결정이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김**
회생 진행후 궁금한점 카톡으로 물어봐도 바로바로 답변해주고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한테 최대한 이득보고 부담안가는 방법으로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
개인회생을 진행하면서 두렵고 막막한 마음이 컸는데, 처음 상담부터 현재 개시결정이 나기까지 이경은주임께서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서류 준비 과정도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 주셨고, 궁금한 점이 있을 때마다 빠르게 답변해 주셔서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법원 출석까지 마쳤고 인가결정을 기다리는데 현재까지의 진행 과정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개인회생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회생을 세 번째 신청하는 과정에서 [법무법인 로앤]의 김민지 대리님께 상담을 받았습니다. 김민지 대리님은 서류를 매우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고, 정확하게 진행해 주셔서 덕분에 법원에서 빠르게 개시 결정이 나왔습니다. 정말 친절하고 믿을 수 있는 법무법인이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김**
너무나도 막막했는데 이보미대리님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습니다. 모든게 처음이라 모르는 것 투성이였고 그래서 질문도 많았는데 그럴 때마다 하나씩 상세하게 답변 주셨고 잘 이해 못해서 다시 여쭤봐도 귀찮은 티 전혀 안내시고 설명 잘 해주셔서 개시결정까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직 갈 길이 멀지만 그래도 이제는 조금이나마 마음 놓을 수 있어서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이**
최초신청부터 면책까지 꼼꼼하고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채무변제 기간동안 도움이 필요한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