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제 경험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는 개인회생을 두번째로 진행하게 된 경우입니다. 처음 개시결정을 받았음에도 이후 상황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다시 대출을 받게 되었고, 결국 다시 개인회생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진행했던 곳에 다시 연락드리기 죄송한 마음에 다른 변호사를 통해 진행했지만, 제 잘못이 아닌 부분으로 세번이나 기각을 겪었습니다. 그 사이 독촉은 계속되었고, 결국 급여압류까지 진행되면서 직장에서도 상황이 알려지는 등 많이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더 이상 미룰 수 없다고 생각해, 처음 개인회생을 도와주셨던 김태준 팀장님께 다시 연락드렸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선택이 가장 현명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김태준 팀장님은 저를 기억해 주셨을 뿐만 아니라, 이전 변호사 문제로 환불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사건도 신속하게 다시 진행해 주셨습니다. 혼자였다면 해결하기 어려웠던 부분까지 꼼꼼하게 도와주셔서 큰 신뢰를 느꼈습니다.
그 결과, 드디어 다시 개시결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막막했던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도와주신 김태준 팀장님과 박유진 대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직접 겪어보니 개인회생은 누구와 진행하느냐에 따라 과정과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다는 걸 느꼈습니다.
저처럼 어려운 상황에 계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상담 받아보시는 것을 조심스럽게 추천드립니다.
정**
다 개인회생 진행이 불가하다고 했는데
로앤 법무법인에서 개인회생을 진행을 맡아주셔서 진행사항이나 필요서류들을 편하고 빠르게 준비할수있어서 너무좋았습니다